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요지경

박하선 강경한 법적대응 예고!! 수산업자 의혹 전면 부인

by 하늘 미소 2021. 9. 2.
반응형

현재 일명 '수산업자 게이트'라고 해서 손담비, 정려원, 박하선 씨가 피해를 보고 있는 이슈가 있죠. 가짜 수산업자로 위장한 김태우 씨에게 금품 및 사적인 교류를 했다는 의혹이 이어지고 있어 손담비, 정려원 씨는 공식입장을 내놓으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이에 박하선 씨도 공식입장을 내놓으며 강력한 법적 대을을 예고했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박하선 강경한 대응

배우 박하선이 떠도는 ‘가짜 수산업자’ 김 씨 사건 관련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하며 강경한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1일 박하선의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가짜 수산업자 김 씨’ 사건과 관련해 박하선 씨에 관한 잘못된 보도와 허위 사실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을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다. 이에 당사는 사실을 바로잡고, 허위사실 등을 생성, 유포, 확산하여  박하선 씨의 명예를 훼손하는 자들에 대해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박하선과 김 씨의 관계에 대해 “2020년 말경, 당사와 계약기간 만료로 재계약을 고민하던 시점에 퇴사한 전 매니저로부터 김 씨를 신생 매니지먼트사의 주요 관계자로 소개받고 해당 매니저가 동행한 상황에서 김 씨와 인사한 적이 있으나, 이는 단순히 여러 매니지먼트사를 알아보는 하나의 과정이었을 뿐”이라고 선을 그어 말했습니다.

박하선 "사적인 교류는 없다"

 

박하선의 소속사는 “그 후 박하선 씨가 김 씨와 개인적인 만남이나 사적인 교류 등을 한 적은 전혀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 또한, 김 씨로부터 어떠한 선물을 받거나 금전적인 이득을 얻은 사실도 전혀 없다”라고 못 박았습니다. 소속사 측은 최근 온라인상에 퍼지는 박하선 관련 루머에 대해 “마치 박하선 씨가 김 씨로부터 돈이나 선물 등을 받고 개인적인 만남을 가진 것처럼 근거 없는 루머들이 생성, 유포, 확산하고 있다”며 “당사는 소속 배우인 박하선 씨를 보호하기 위해, 이러한 불법행위에 대해 일체의 선처나 합의 없이, 무관용의 원칙으로 단호하게 법적 대응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미 허위사실을 유포한 유튜브 채널에 대해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법적 절차가 진행 중”이라며  “커뮤니티 게시글 및 댓글 등을 통해서도 불법행위의 증거들을 상당수 확보해 나가고 있고, 이를 근거로 허위사실 유포자 등에 대해 순차적으로 형사고소는 물론 정신적·재산적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등 민·형사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다음은 박하선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박하선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키이스트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박하선 씨와 관련된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가짜 수산업자 김 씨 사건과 관련해 박하선 씨에 관한 잘못된 보도와 허위사실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을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사실을 바로잡고, 허위사실 등을 생성, 유포, 확산하여 박하선 씨의 명예를 훼손하는 자들에 대해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박하선 씨는 2020년 말경, 당사와 계약기간 만료로 재계약을 고민하던 시점에 퇴사한 전 매니저로부터 김 씨를 신생 매니지먼트사의 주요 관계자로 소개받고 해당 매니저가 동행한 상황에서 김 씨와 인사한 적이 있으나, 이는 단순히 여러 매니지먼트사를 알아보는 하나의 과정이었을 뿐입니다. 

그 후 박하선 씨가 김 씨와 개인적인 만남이나 사적인 교류 등을 한 적은 전혀 없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또한, 김 씨로부터 어떠한 선물을 받거나 금전적인 이득을 얻은 사실도 전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마치 박하선 씨가 김 씨로부터 돈이나 선물 등을 받고 개인적인 만남을 가진 것처럼 근거 없는 루머들이 생성, 유포, 확산되고 있습니다. 

악의적으로 인신공격성 게시물을 제작, 유포하는 등 인터넷을 통해 허위사실을 유포해 박하선 씨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죄 및 형법상 명예훼손죄에 해당하는 중대한 범죄행위이며, 징역형 등의 형사처벌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인 박하선 씨를 보호하기 위해, 이러한 불법행위에 대해 일체의 선처나 합의 없이, 무관용의 원칙으로 단호하게 법적 대응을 해나갈 것입니다. 이미 허위사실을 유포한 유튜브 채널에 대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법적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커뮤니티 게시글 및 댓글 등을 통해서도 불법행위의 증거들을 상당수 확보해 나가고 있고, 이를 근거로 허위사실 유포자 등에 대해 순차적으로 형사고소는 물론 정신적, 재산적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등 민형사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부디 허위사실이나 루머 등을 생성, 유포, 확산하면서 인신공격을 하는 등 박하선 씨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일체의 행위를 즉각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박하선 결혼과 복귀

 

2015년 3월 23일 8세 연상의 배우 류수영과 드라마 "투윅스"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음을 알렸습니다.

2년 간의 교제를 끝으로 2017년 1월 22일 류수영과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3개월 지난 4월 25일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2017년 8월 23일 득녀했습니다.

한편, 박하선은 오는 9월 17일 첫 방송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합니다. 검은 태양은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며 남궁민, 박하선, 김지은이 출연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반응형

댓글